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갑 킹카 만난 86년생 골드미스의 히든카드 - Couple.net 결혼 은 선우

♥Couple.net-싱글♥/연애학개론

by 결혼정보회사 선우 - Couple.net 2024. 12. 27. 13:51

본문

한국에서 나이가 있는 여성이 동갑을 만난다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30대 후반 여성이 중매로 인물 좋고, 직업 좋고 가정환경 좋은 동갑 남성과 인연을 맺는 일이 있었습니다.

여성의 히든카드 덕분이었습니다.

주인공은 86년생 여성인데요.

3년 전에 가입한 이 여성은 전문직으로 깔끔한 인상에 품성도 좋았습니다.

공부하느라 결혼시기를 놓쳤는데, 결혼을 결심하고 보니 눈높이에 맞는 남성들은 거의 결혼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만남 기회가 적었고, 혹 소개가 되더라도 잘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게다가 숫기 없는 성격에 연애 경험이 적어서 이성에게 어필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어울리는 남성이 있었습니다.

86년생 동갑, 178cm의 훤칠한 외모에 성공한 가정의 전문직 남성이었습니다.

킹카이다 보니 여성을 보는 눈도 높았는데요.

예쁘고 스마트하고 가정환경 좋고 거기에 출산까지 원했습니다.

남성은 이미 여러 여성을 소개받았는데, 거절한 상태였습니다. 그 여성도 거절할 게 뻔했습니다.

만남 기회가 많은 남성이 굳이 동갑을 만날 이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소개와 거절이 있었지만, 다행스러운 건 남성이 조금씩 매니저의 얘기를 듣고 마음을 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신뢰가 쌓이기 시작한 것이지요.

이렇게 되면 회원과 매니저와 밀당이 끝나고 매니저가 추천한 상대를 만나게 되는데요.

이 여성을 꼭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남성에게 얘기를 하면 괜한 선입견에 또 거절할까봐 남성 어머니를 먼저 공략했습니다.

어머니는 궁합을 보는 분이었습니다. 어머니에게 여성 얘기를 하니 궁합을 보겠다고 했습니다.

그 다음 날 어머니는 궁합이 정말 좋다면서도 출산을 걱정했습니다.

그때 여성의 히든카드를 내밀었습니다.바로 냉동난자였습니다.

이 남성이 여성 나이를 보는 이유는 ‘어린 여자’를 찾는 한국 남성의 심리가 아니라 출산이 중요했기 때문이었어요.

만남이 잘 안되던 남성은 조바심이 생긴 터였고, 어머니의 권유도 있어 여성을 만나게 됐습니다.

본바탕이 워낙 좋은 여성은 내 조언대로 스타일에 신경쓰고 표정과 대화 매너도 코칭을 받은 끝에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희나리 같았던 연애 초보 삼후남녀의 가슴에 불을 붙기까진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곧 결혼소식이 전해질 것 같습니다.

이성미 결혼정보회사 선우 커플매니저

 

 

 

Couple.net - 전세계 싱글남녀의 만남 플랫폼 선우 Since1991

결혼정보회사 선우, 초혼 재혼 만혼 싱글 남녀의 품격과 신뢰있는 만남을 제공합니다.

www.couple.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