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땅의 거의 모든 정보는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예속돼 있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무심코 지나칠지 모르겠지만, 포털은 결국 돈으로 귀결된다.
일단 마음 놓고 사용하게 해 사람들을 포털에 종속시키더니, 차츰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구글은 사진과 영상을 온라인에 보관하는 ‘구글포토’를 유료화하겠다고 선언했다.
‘역시, 아니나 다를까’ 싶었다.
곧 다른 포털들도 그렇게 할 것이다.
이제 시작이다.
이럴 줄 진작에 알았다.
일반인들이 이정도인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은 오죽할까
천문학적인 비용을 포털에 내고 광고하지 않으면 영업자체가 안되게 되었다
그래서 검색창을 통해 쉽게 들어올 수 있는 브랜드가 필요했다.
2000년대 초반에 Couple.net과 Tour.com을 개인적으로 보유하게 된 이유다.
한편으로는, 포털이 고맙다.
그래도 포털 예속을 최소화한 채 주체적으로 21세기 결혼정보회사와 여행서비스를
하게 되었으니 말이다.
그것도 글로벌 브랜드 Couple.net과 Tour.com으로!
▼ 결혼정보회사의 대안 커플닷넷(Couple.net) 둘러보기
선우 결혼정보회사 - Couple.net
선우 결혼정보회사 커플닷넷은 초혼 재혼 전문직결혼 5060세대 자녀결혼 전문 결혼정보업체입니다. 커플매니저와 무료상담하세요
www.couple.net
▼ 여행지나 거주지에서 데이트 친구 만나기
TOUR.COM - 여행남녀가 만나는 곳
여름 휴가철,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시 이성 여행친구를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혼자여행은 투어닷컴과 함께하세요.
www.tour.com
Tour.com & Couple.net 나스닥 상장으로 가는 길, 2일차 (0) | 2021.06.10 |
---|---|
Tour.com & Couple.net, 가자 나스닥으로! 1일차 ..20여년의 준비 끝에 겨우출발 (0) | 2021.06.09 |
커플닷넷vs커플매니저, 과연 최후의 승자는? (0) | 2021.06.08 |
5060 외로운 중년들, 셀프서칭으로 이성친구 사귀세요 (0) | 2021.03.22 |
선우 셀프서칭 결혼정보회사 대안 되나? (0) | 2021.03.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