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체중 여성이 과체중 여성보다 미팅횟수 많은 이유 -Couple.net 선우

♥Couple.net-결혼♥/남과여

by 결혼정보회사 선우 - Couple.net 2022. 12. 26. 12:37

본문

남녀만남에서 외모는 정말 중요하다.

기혼자들은 ‘못생겨도 결혼식 30분만 참으면 된다’면서 결혼생활에서 외모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들 한다.

그렇더라도 일부러 외모 안좋은 상대를 찾는 사람은 없다.

외모는 인상과 몸매를 말하는데, 몸매는 체중과 관련이 있다.


우리나라 싱글 남녀는 이성의 체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커플닷넷은 여성 1020명, 남성 1062명(총 2082명)을 대상으로 이상적인 체중에 대해 설문조사 했다.

여성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남성의 체중은 178cm 기준에 73kg였다. 통계청과 삼성서울병원 자료에 따르면 178cm 남성의 표준체중은 69.7kg이다.

그러니까 여성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님성의 체중은 표준체중보다 3kg 이상 더 나간다. 여성들은 남성의 체중에 대해 관대한 편이라고 볼 수 있다.

남성들은 여성의 외모를 많이 보는데, 저체중 여성이 과체중 여성보다 미팅횟수가 훨씬 많다는 통계결과가 있을 정도로 체중으로 외모를 평가하기도 한다.

남성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여성의 체중은 165cm 기준 51kg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의 키 165cm에 맞는 표준 체중은 57.2kg이다.

남성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여성의 체중은 표준보다 6kg 이상 덜 나간다는 것이다. 여성이 165cm 키에 체중이 51kg라는 것은 정말 드문 경우다. 이런 여성 만나기는 힘들다. 남성들이 이런 사실을 알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기를 바란다.

남녀의 생각, 이상적인 체중에 있어서도 많이 달랐다.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

이웅진(ceo@couple.net)

 

 

Couple.net 선우 결혼정보회사 커플닷넷

결혼정보회사 30년, 선우의 커플닷넷은 초혼, 재혼 및 전문직 매칭 플랫폼으로 ✓ 이웅진 대표 ✓ 후불제 ✓ 3만사례와 인연을 만나 보세요.

www.couple.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