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our.com & Couple.net 즐기면서 나스닥으로 가는 길, 202일차 - 글로벌에서 Couple.net,Tour.com 브랜드의 중요성 (결혼정보회사 선우)

♥나스닥 일기♥

by 결혼정보회사 선우 - Couple.net 2021. 12. 29. 09:40

본문

글로벌에서 Couple.net,Tour.com 브랜드의 중요성

하루 평균 20분은 글로벌 홍보를 고민한다.

답이 나오지 않는다.

국내용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어떤 것도 글로벌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가슴을 쓸어내린다.

오래전 회사의 브랜드가 sunoo.com 이었다 굉장히 홍보가 된 브랜드인데 Couple.net으로 바꿨다.

그때 다들 반대했으나 오늘 생각하면 선우닷컴이나 내일 위해 커플닷넷이라고 선언하고 과감히 바꿨다.

세월 지나 본격적인 글로벌로 가려니 그때의 결정은 옳았다.

투어닷컴도 마찬가지 숱한 경영상 어려움에도 엄청난 금액에 매각하라는 메일의 유혹에도 글로벌에 의지 가지고 고수했다. 시스템, 노하우, 브랜드가 우리에게 있다.

남은 것은 글로벌 홍보...오늘도 고민한다.

결혼정보회사 선우 이웅진 대표 (Since 1991 SUNOO)

 선우 결혼정보회사 K-매칭 커플닷넷

 

선우 결혼정보회사 - 후불제 결혼정보의 대안 커플닷넷

결혼정보회사 30년, 선우의 커플닷넷은 초혼, 재혼 및 전문직 매칭 플랫폼으로 ✓ 이웅진 대표 ✓ 후불제 ✓ 3만사례와 인연을 만나 보세요.

www.couple.net

▼ 여행지나 거주지에서 데이트 친구 만나기

 

TOUR.COM - 여행남녀가 만나는 곳

여름 휴가철,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시 이성 여행친구를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혼자여행은 투어닷컴과 함께하세요.

www.tour.com

#결혼상담, #중매, #결혼,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 #재혼, #결정사, #결혼정보, #자녀결혼, #K매칭, #선우, #솔로탈출, #결혼고민, #소개팅, #연애, #이웅진,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정사후기,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커플닷넷, #투어닷컴, #데이트, #웨딩TV, #웨딩티비, #이민서비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